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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 발급

by 행복한바지입니다하하 2021. 2. 8.

공동주택가격 확인서는 그 용도가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 공동 주택의 정의는 아파트, 다세대 주택, 집합 주택 등 한 건물에

각 세대마다 독립가능한 생활이 가능한 주택을 공동 주택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선택가격을 확인하고자 할 때 작성하는 문서를 공동 주택 가격 확인서라고 합니다.

보통 공동주택가격 확인서는 장기 주택의 담보대출과 대출 이자 상환액을 소득공제를 받기위한

용도로 아파트에서 연말정산 자료로 제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공동주택 확인서 발급은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공동주택 가격 확인서 발급 방법에 대해서 어려움이 없으실 것입니다.

다양한 증명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것은 큰 도움이 됩니다.

1. 정부24를 통한 공동주택가격 확인서 인터넷 발급

공동주택가격 확인서는 각 시군구청에서 방문을 통해서 발급 가능하며

우편을 통한 발급, 인터넷을 통한 발급 그리고 모바일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다음을 통해 정부24에서 공동주택가격 확인서를 발급받도록 하겠습니다.

(1) 정부24에서 공동주택가격 확인을 검색합니다.

 

(2) 공동주택 가격확인 발급신청 또는 열람신청을 클릭합니다.

 

(3)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4) 대상 주택 소재지와 기준연도를 작성합니다.

기준연도를 정확하게 작성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발급방법을 선택하고 제출기관을 작성한 후 발급부수를 작성한 후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또한 공동주택 가격 열람시스템을 이용하면 전국의 공동주택가격 열람이 가능하며

발급한 확인서 신청인 주소는 회원정보 주소가 표시됩니다.

이렇게 공동주택가격 확인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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